베트남에서 이혼남이 큰 흉은 아닙니다. 되려 당당하게 자신의 상황을 말하고 어프로치해도 그대로 장점이 있습니다.
시설도 요즘은 다 좋아서 벤츠 가라오케 처럼 애들 사이즈 잘나오는데가 더 땡기더라구요 각선미가 아주..
사실상 이들은 가라오케를 돌고 도는 구조입니다. 몇달이 지나면 다른 가라오케로 이동하기고 상황에 따라
다녀봤지만 뭐 시설이나 이런부분은 사실상 원오페라 가라오케 보다 좋은곳도
이렇게 다낭 가라오케에 대하여 설명을 드렸습니다. 가라오케 외에도 마사지나 에코걸 등 골프나 풀빌라 등 모두 예약이 가능하니, 말씀 주시면 발 벗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일단 동남아 국가 태국,필리핀,말레이시아, 등등 중에 가장 와꾸가 나오는 곳은 베트남이 유일합니다!
왜 이 말씀을 드리냐면 세계 어디든지 화류계를 넘어 여자라는 동물은 어디서나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맘에 들지 않는데 어거지로 같이 있는 뉘앙스보다 날 좋아하주고 관심 갖어주는 분위기에 더 끌리는게 사실입니다.
이는 웬만한 동남아에선 시스템이나 방식이 통상적으로 비슷하고, 주점,위치,환경에 따라 가격만 조금씩 상이합니다.
보통 번역기 많이 사용하게 다낭 가라오케 됩니다. 다만 한국어에서 베트남어로 바로 돌리는 직역을 할 경우 생각보다 오역이 많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문제를 생기지 않도록 관리와 에프터 케어까지 충분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던지고 끝이 아니라 고객의 만족을 위해서 최선을 에프터 케어까지 신경을 쓰는 것이 풍류입니다.
하지만 베트남의 경우 이혼에 대한 인식이 한국보다는 관대합니다. 우선 한국보다 조혼인 관계로 서로 성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한 경우가 많기 때문도 있고, 프랑스 식민지를 통해서 전통적인 결혼관이 희석된 이유도 있습니다.
게다가 베트남에서는 무조건 어린 남자만 찾는게 아니라 적당히 나이가 있고 안정감 있는 남자를 선호합니다.
남자끼리 대포 한잔하고 집에가는 것도 한두번입니다. 한국에서 좋은 사람과 시간 마무리하기가 아쉬워서 노래방 한번 갈라치면 오만가지 짜증이 밀려옵니다.
가장 첫번째 사진이 바로 업타운입니다! 필자가 왜 다낭 가라오케 중에 업타운을 추천하냐면!